온슬롯 왜 저한테만 이러시나요?

저는 온카지노도 사용하고 온슬롯도 사용합니다.
저번달에 신규 이벤트 관련해서도 자기들한테 유리한 부분은 온카지노와 온슬롯 실적 합산이라고 하시고 불리한 부분은 온카지노와 온슬롯 실적이 별개로 계산된다고 하시는바람에 한번 다툰적이 있었습니다.
지인 통해 가입했던터라 지인이 도와주고 이실장님께서 잘 타일러주셔서 잘 해결이 됐었어요.
그런데 오늘도 또 이런일이 생기네요...
저번달 온카지노에서 꽤 많이 잃었고 그때 등급업 기준 금액보다 이미 실적을 훨씬 더 채웠을겁니다.
그리고 온슬롯 등급업에 관련해서는 온카지노 실적과 합산된다고 공지사항에 적힌거 방금 또 확인했고요..
그때 500정도 잃고 분명 등급업 요청을 드렸으나 실시간 채팅 상담원분께서 입금액을 채웠으면 자동으로 레벨업될꺼니 기다리라고하셔서 알겠다고하고 별생각없이 게임하며 지냈습니다.
근데 아직도 레벨업이 안되어있어서 문의드리니 이미 레벨업 요청한지가 20일정도 지났는데 또 자기들 업무가 아니니 월요일에 영업팀으로 문의하라고 하시네요.
등급업이 안돼서 20일동안 덜받은 롤링포인트와 지급받지 못한 등급업 랜덤박스도 있는데 이것보다 무조건 영업팀에 떠넘기려하는 저 태도와 자기들이 실수한 부분인데 사과 한마디 안하는 저 상담원때문에 화가나서 글 작성해봐요..
그동안 온슬롯 좋은얘기만 했던거같은데 오늘 정말 화가 나네요
자기랑 부서가 다른데 왜 여기에서 얘기하냐는 저 뻔뻔한 태도.. 이실장님께서 혹시 이글을 보신다면 저부분은 고칠수있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주말밤 씁쓸해서 소주 한잔 먹고 조금 이따 다시 한번 문의 남겨볼게요